김건희
김건희 위조 논문 원문 보러 가자
보터폴리
2022. 10. 5. 10:45
728x90
2008년 10월 '김명신'에서 '김건희'로 개명했다.
이후 논문의 저자명은 '김건희'다
디지털 콘텐츠의 이용만족이 재구매 요인에 미치는 영향
2009, 김건희
oooooooooooooo
디자인▪ 예술 참여 유인 요소로서광고 영상 매체와 비 영상매체가 참여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
2009, 김기현, 김건희
* 광고상의 디자인, 예술에 관한 논문인데, 영문 초록이 Real estate affects customers’ overall lives a lot and customers’ decisions related with real estate are influenced so much by advertisement. (부동산은 고객의 삶 전반에 많은 영향을 미치며 부동산과 관련된 고객의 결정은 광고에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.)으로 시작한다. 부동산 광고에 관한 논문을 베꼈다는 의심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 ...